본문 바로가기

이마트 쓱 배송으로 딸기슈몽땅 먹어본 후기

2020. 2. 7. 12:36

늘 그렇듯 내돈내산 후기
매달 몇번씩 시키는 이마트 쓱 배송으로 시켰다.
취미가 이마트에서 빵 배달해서 먹어보는 거인지라.. 새로나온 빵에 눈돌아가서 구매
이마트에 이미 슈크림 몽땅이 있었는데, 그건 사먹어 본적이 없다. 그냥 크림빵 비주얼이라..
근데 이건 딸기도 올라가져 있고, 딸기 크림이고! 맛있어 보였다. 그리고 성분이 심플해서!

응당 이마트 빵이라고 하면 마가린을 비롯한 식물성 경화유 웅앵웅 따위가 들어있어서
맛은 있으나 내 혈관에는 결코 좋지 않겠구나... 를 느끼면서 먹는데
딸기슈몽땅은 특이하게도 우유??? 심지어 국산이요??ㅋㅋㅋㅋㅋㅋ 딸기도 국산??ㅋㅋㅋ
아 딸기는 신선해야 되서 그런가보다.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 일단 주문...

6개에 6,980원으로 6개에 5,980원 하던 슈크림몽땅보다는 1000원 더 비싸다.
그리고 사진으로 비교해봐도 슈크림몽땅보다는 크림양도 적고
그래도 뭐 우유를 사용했다고 하니깐 웃으며 넘어가 줄 수 있는 부분...

일단 비주얼은 너무 예쁘다. 한때 유행했던 크레페같이 생긴 빵.. 아무튼 그거 비슷하다.
크기는 한손에 꼭 들어오는 사이즈로 그렇게 큰 편은 아님. 오히려 좀 작다고 느낄 듯.
크림도 역시 우유가 사용되서 그런가 부드럽고 느끼하지 않고 뒷맛이 깔끔하다.
딸기맛 나는 크림이고, 크림의 양이 적어보이지만 먹어보면 적다고 느껴지진 않았다.
빵은 부드러운 크림빵 재질이라 맛있음! 딸기도 반 잘라져서 2개 올라가있으니 빵 1개당 1개의 딸기인셈.
전체적으로 상큼하고 맛있다ㅜㅜ

크기가 많이 크지 않아 배고팠다면 두개는 조졌겠지만
막 쿠팡이츠에서 쿠폰받아서 떡볶이 시켜먹은 관계로... ^^
한개만 먹고 냉장고로 들어갔다. 맛있어 맛있어...

이거랑 같이 나온걸로 보이는 쿠키슈도 있던데,
일반 쿠키슈를 한번 먹었다가 데여서 좀처럼 장바구니에 담을 용기가 나진 않지만
한번 먹어볼까? 생각도 든다. 이것도 성분에 우유 적혀있는거 같던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