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마트 쓱 배송 소보루 몽땅

2020. 1. 30. 12:33

 

 

여태껏 쓱 배송으로 여러가지 빵을 시켜 먹어보았다.
가격대비 싸고 맛도 괜찮아서! 
리뷰를 남긴것들도 있지만 안남긴 것들이 더 많았는데, 이번에는 새로 나온것으로 보이는 소보루 몽땅을 시켜 보았다.

소보루 몽땅은 소보루 사이에 크림 혹은 팥이 들어있는 형태의 빵으로 보였고,
상세페이지에서 얻을 수 있는 정보가 생각보다 적어서 이렇게 리뷰를 남기게 되었다.

소보루 몽땅은 총 6개의 소보루 빵이 들어있으며, 2개는 팥, 2개는 생크림, 2개는 팥+생크림이 함께 들어있는 형태다.
소보루도 좋은데 생크림도 좋고 팥도 좋아하는 나같은 사람에게 딱이잖아요...
가격은 6개에 6600원 정도로 한개당 1100원꼴.

손바닥 만한 사이즈의 빵에 생크림이 들어있는데, 생크림이 많이 들어있는 것은 아니다.
반 갈라져서 그 안에 살짝 샌드되어 있는 정도? 큰 기대를 하면 안됨.. 팥도 마찬가지!
그래도 제일 기대되었던건 팥과 생크림이었다. 원래 둘 조합이 그렇게 맛있으니깐ㅜㅜ

그냥 소보루빵은 전자레인지에 20초 정도 돌려서 따뜻하게 먹으면 더 맛있는데, 그거 생각하고
팥과 생크림이 들어있는 그 빵을 30초나 데웠더니 팥은 너무 뜨겁고 생크림은 녹았고 ㅜㅜ..
그래도 맛은 있었다. 역시 소보루는 따뜻할때 먹어야 진리!

하나가지곤 아쉬워서 하나 더 먹어봤는데, 살짝 차가울때 먹어도 맛이 제법 괜찮았다.
생크림도 많이 달지도 않고. 가격이 가격이니만큼 고급 생크림은 당연히 아니지만.

팥이 들어있는 건 데워먹을 생각으로 일단 냉동실행! 간식생각날때 하나씩 꺼내먹을 계획이다.

총평
1. 가격대비 괜찮은 소보루, 작지 않은 크기가 장점

 

'이마트빵' 태그의 글 목록

콩나물과 함께하는 매일매일

madelife.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