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후기) 아루바 캣 치킨&호박&엉겅퀴 좋은 원료로 만든 고양이 주식 파우치!

2022. 9. 27. 13:21

이 후기는 제품을 제공받아 체험 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방광염 예방과 좋은 음식을 공급해주기 위해서 습식을 자주 먹이는 우리 아이들을 위한 체험!😁

원료가 좋아보이는 습식이 있어서 체험단 신청을 하게 된 아루바캣!

 

아루바 캣은 전 세계에서 가장 까다롭다는 독일의 인증마크를 받은 제품이다.

이 인증마크는 식품의 방사선 처리, GMO 사용 여부, 화학 비료 사용, 방부제, 광물 비료 등에 엄격한 심사를 하고 법적 효력이 있어서 규정 등을 위반하면 약 4천만원의 벌금이 있다고 한다.

철저한 인증을 받은 만큼 좋은 원료를 썼단 뜻이겠지?😊

 

 

오늘 체험해볼 맛으로 선택된 치킨&호박&엉겅퀴!

 

한가지 맛을 먹으면 다른 맛들도 꽤 잘 먹어서 가장 무난해 보이는 맛으로 선택했다.

대구와 토끼가 들어간 코드&래빗&켈프와 연어와 칠면조로 만들어진 살몬&터키&투매릭도 무난해 보였다.

우리집 애기들은 칠면조는 괜찮지만 오리를 썩 선호하질 않는데, 아루바캣은 오리가 들어간 파우치는 없었음! 다행다행...

 

제품의 포장 형태는 파우치 형태!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포장 형태이다.

 

입에 제법 잘 맞으셨다고 한다. 첫째님께서

 

아루바 캣 파우치를 뜯어보니 냄새도 괜찮고,

제형은 무스형태?인데 이게 로투스 주식캔 같은 형태라기 보단 약간 쫀득한게…

그래 이 냄새와 제형은 레오나르도 파우치! 레오나르도 파우치와 흡사한 제형이다.

그런데 레오나르도 파우치엔 누가봐도 젤리형태가 있어서 검류로 보이는게 많다면

이건 소스같이 묽은 제형을 곁들인? 시그니처7 주식캔과도 비슷한 제형이다.

제형과 냄새를 맡으니 왠지 이걸 드셔줄 것 같은 느낌적 느낌이 들었다.

 

성분

조단백 10%이상, 조지방 8.5%이상, 조섬유 1.2%이하, 조회분 6.5%이하, 수분 80.0%이하, 칼슘 0.39이상, 인 0.31%이상,

칼로리 100g당 112kcal이므로 70g인 이 제품은 78kcal정도 된다.

 

한국 상세페이지에는 이렇게 적혀 있지만 공식홈페이지(외국)에는 조금 다르게 적혀있다.

 

조단백 11%이상, 조지방 8.3%이상, 조섬유 0.9%이하, 조회분 1.5%이하, 수분 76%이하, 칼슘 0.39이상, 인 0.31이상

 

나는 공식홈페이지를 좀 더 신뢰하는 편이긴 하지만 차이가 크지 않으니 참고만 하셔도 좋을 것 같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료 설명하면서 공식 홈페이지를 링크해 두었으니 참고!

 

 

원료

치킨(가슴살, 목, 몸통, 간)(92.35%), 호박(2%), 애호박(2%), 코코넛플레이크, 햄프오일, 시슬허브, 아스코필럼 노도섬, 비타민A, 비타민D3, 철 황산 일수화물, 구리 황산 오수화물, 망간 황산 일수화물, 산화 아연, 셀레나이트 나트륨, 타우린

이라고 상세설명에는 표기되어 있고

 

공식 홈페이지에는 그람수와 원산지까지 기재되어 있다.

신선한 닭고기*(가슴살, 목살, 사체, 간) 92%, 홋카이도 호박* 2%, 애호박* 2%, 미네랄 1.5%, 코코넛 플레이크* 1%, 대마유* 1%, 축복 엉겅퀴*, Ascophyllum nodosum* (순수 해조 추출물) *유기농. 비타민 A 1000 IU, 비타민 D3 100 IU, 황산제1철 일수화물 22 mg, 황산제2구리 5수화물 1.5 mg, 황산망간일수화물 1.5 mg, 산화아연 25 mg, 아셀렌산나트륨 0.1 mg, 타우린 1300 mg.

 

자세한 내용을 참고하시고 싶은 분들은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함 보셔도 좋을듯 

https://www.arubapet.com/acp001-chicken

 

ACP001 Chicken | Aruba

Fresh chicken* (breast meat, neck, carcass, liver) 92%, Hokkaido pumpkin* 2%, courgette* 2%, minerals 1.5%, coconut flakes* 1%, hemp oil* 1%, blessed thistle*, Ascophyllum nodosum* (pure seaweed extract)  *organic.

www.arubapet.com

 

아루바에 포함되어 있는 아스코필럼 노도섬 헥헥 이름 어렵다...

이 성분은 플라그와 치석을 감소 시키는 성분이라 구강건강에 이로운 효과를 보이는 모양이다.

치석이 있는 둘째에게 딱이다 싶다.

 

기호성

첫째는 처음에 일단 조금 줘봤더니 완밥했길래 좀 더 많이 말아줬더니 잘 먹긴 하지만 좀 천~천히 먹더라.

아주 맛있지는 않지만 제법 괜찮은 느낌?

그리고 첫째는 좀 밥을 천천히 먹을 필요가 있기에 오히려 좋아... 했더랬다.😁

둘째 이 녀석이 입이 까탈스러워서 먹는 캔이 얼마 없는데...

한참을 첫째 먹는것만 니는 묵어라... 하더니 나중에 배고프니 좀 깔짝대며 먹는다.

허억? 😲 둘째는 아무리 배고파도 자기 입맛에 안맞으면 먹지를 않고 묻어버리는데...

심지어 자기가 잘 먹던 캔도 팽시키는 놈이다.

이거 제법? 괜찮?? 입맛에 좀 맞니???

 

가격

외국의 공식 홈페이지를 찾으면서 외국에서 판매하고 있는 가격을 봤는데 대충 원화로 환산하면 3,900원 정도로 보였다..

70g파우치가 꽤 비싼 가격이라서 휘둥그래 졌는데, 검색해보니 우리나라에서 책정된 가격은 4,700원이었다.

그냥 단일 품목으로 보면 진짜 지위픽보다 비싸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비싸긴 한데 외국 판매가 자체도 꽤 비싸다 싶지만

한국으로 들여오는 물류비용에 마케팅 비용 이런걸 고려하면

엄청 마진을 많이 남겨먹는거 같아 보이진 않는다..

그래도 가격이 상당하다... 😅

 

총평

성분도 원료도 다 좋아보이는데, 애들도 잘 먹는데!

내가 샀던 그 어떤 주식캔보다 비쌈... 😥

가격이 비싸서 자주는 먹일 수는 없을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