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혜향 무한담기! 이마트 쓱 배송으로 내돈내산 주문 솔직후기!

2020. 2. 15. 12:42

 

이번에도 어김없이 돌아온 이마트 주문의 날~ 이것 저것 골라담고 주문하고 나니
천혜향/한라봉 무한담기가 눈에 들어왔다... 이미 난 추가 배송까지 끝난 후고..ㅜㅜㅜ
하는 수 없이 있던 무료배송 쿠폰을 이용하여 주문했다.

도전!! 제주과일 무한담기! 천혜향 / 한라봉 무한담기~ 작년에도 했던 행사여서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올해도 하길래 신나게 주문~ 주문 이미지에 대강 8개정도 담겨있길래 한 8개 오려니~ 생각하고 있었다.
8개에 만원이어도 꽤 괜찮지 않은가! 하면서 말이다.
올해는 귤을 많이 먹었고 해서 크게 욕심나지 않는 것도 사실이었다.

그리고 배송이 왔다. 나는 역시 새벽배송보다 그냥 쓱 배송이 더 좋다. 내가 원하는 시간대에 받을 수 있어서 ㅎㅎ
이것 저것 담겨져 있는 물건 사이로 대망의 천혜향이 보였다! 생각보다 묵직하고 꽤 많아 보여서 기대하며 깠더니
우와! 12개나 남겨져 있다. 봉지 가득 담아주신게 분명하다! 봉지는 늘어나지 않는 재질에 엄청 튼튼했는데
가득가득 담아서 봉지에 쏙 넣어주셨다. 이마트 매장가서 담아도 이 정도는 충분히 담을 수 있을 것 같다.
천혜향은 아주 큰 사이즈는 아니지만 껍질이 굉장히 얇고 과육도 단단하고 상큼하고 달달하다.
지금도 먹으면서 작성중~ 너무 맛있다. 천혜향 철이 끝날때 까지 장바구니에 빠지지 않고 담길거 같다. 맛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