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하고 특이한 고양이 장난감 추천과 후기

2019. 7. 10. 12:24

⋱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에서 산 고양이 장난감 아닌 색다르고 특이한 고양이 장난감! 

지나갈때마다 그냥 지나칠 수 없는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
재미있는 물건들이 많아서 들어가서 구경만 해야지 하고 하나씩 집어오기 일수인데 집어오는 물품들은 대부분 고양이가 재미있어할 것들.. 고양이를 위해 만들어진 고양이 장난감도 팔긴 하지만, 파티용품같은 그냥 고양이가 재미있어 할 것같은것들을 주로 집어왔다. 그중 몇가지를 소개! 기억에 의존하여 가격을 적다보니 정확하지는 않다.

태양광 거미
가격 : 7,000원

태양광으로 움직이는 거미, 팔다리가 움직이는건 아니고 그냥 부르르 떠는 정도. 창문 투과 빛은 안되고, 직사광선에만 움직인다. 진짜 거미처럼 팔다리가 움직이지는 않고 부르르 떠는 모양. 혼자 스스로 움직이니 애기들이 신기하다며 다가와서 툭툭 쳐보고 깨물어보고 했다.. 워낙 실증을 잘내서 금방 질리기는 하지만 지나가다가 보이면 툭툭 쳐보는게 어쩐지 진짜 거미처럼 리얼하게 생긴게 특징.
고양이보다 가족들 반응이 더 재밌었다.. 처음 사온날에 살짝 숨겨뒀다 보여주는것 만으로도 진짜 거미인줄알고 몹시 놀래는 모습이 진짜 재밌음.. 가격이 막 싸진 않지만 오래 가지고 놀기 좋다.

고양이 반응 : ★★★☆☆

부활절 기념 병아리
가격 : 3,000원

다리를 움직여서 앞으로 가는 병아리.. 단순한 움직임이고, 테엽으로 감아서 움직인다. 소리도 내는데 약간 병아리 같아 보이긴 하지만..? 고냥스들의 반응은 별로...... 전혀 병아리로 인식안하고 다가와도 슬쩍 피하고만 만다.. 무엇보다 병아리가 가다가 자꾸 쓰러져서 몹시 귀찮다.

고양이 반응 : ☆☆☆☆☆

파티 빨대
가격 : 2,000원

입으로 불면 펄럭거리는 빨대인줄 알고 구입했으나..!! 단순히 검정 빨대 겉면 입구 부분에 수술이 달려있는 형태이다. 우리집 애기들이 워낙 비닐+빨대 소재를 좋아해서 좋아할꺼라 기대하고 구매하게 되었다. 반응은 역시 꽤나 좋았다. 낚시대에 달아서 흔들어도 달려들고 그냥 손으로 가지고 놀기에도 제격이었다. 다만, 겉에 수술이 얇고 약해서 잘 떨어지므로 애기들이 먹지 않게 꼭꼭 주의할 것!

고양이 반응 : ★★★★★

요술봉
가격: 3,000원

지금은 걸레짝이 되어버린 요술봉.. 쉽게 질리는 고양이들 때문에 고양이 장난감을 늘 스스로 만들고 연구해서 줘보고 싶어하는데 내가 원하는 모양의 장난감이었다.. 고양이 용으로 나온건 아니지만 어쨋든... 별모양의 중심은 약간의 비닐소재라 우리 집 애기들이 좋아하는 소재고 리본이 달려 있어서 쫒기에도 훌륭하다. 납작한 디자인으로 이불에 숨겨두고 쏙쏙 잡기 놀이 하기에도 굳굳. 단점은 내구도가 너무 약해서 좀 가지고 놀았을뿐인데 별이 해체되었고, 별 속에 들어가 있는 솜이 위험해 보여서 빨리 놀고 빨리 버려야한다.. 반응이 상당히 좋은 장난감이라 아쉬운 장난감 중 하나.

고양이 반응 : ★★★★★

조만간 또 방문해서 재밌어 보이는 걸로 집어올 계획이다 :)
봤던 물품중 살까말까 망설이다 못사서 제일 아쉬웠던 작은 플라즈마볼도 아이들이 참 신기해한다던데 다음에 보게 되면 꼭 구입해서 애기들 보여주고 싶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