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하남미사 DT점 드디어 오픈!
오가면서 언제 오픈하나 언제 오픈하나 목빠지게 기다렸던 스타벅스 하남미사DT점이 드디어 오픈했다.
내가 아는 미사 지역 스타벅스로는 3번째 오픈인거 같다.
하남미사점, 미사효성역점, 그리고 하남미사DT점!
일단 하남미사점은 집에서 가기엔 다소 부담스러울 정도의 거리이기도 많고,
1층짜리 건물에 사람들이 많아서 시끄럽고 가만히 앉아서 작업을 할만한 분위기는 아니라서 정말 한두번 갔나..
미사효성점은 아직 가보지 않았다^^; 거리가 하남미사점보다는 가깝지만 그래도 쉽게 갈만한 거리는 아니기에...
다리를 다친 이후에는 좀 먼 거리를 걷는다는게 엄두가 안났다.
이번에 오픈한 하남미사DT점은 지어지고 있을때부터 목이 빠져라 기다리고 있었다.
지어지는데만해도 한2달은 넘게 걸린거 같다. 5월부터 지어지고 있었으니...
되게 느긋하게 지어지는구나 하며 지켜보고 있었는데 드디어 오픈했다!
하남미사DT점은 하남에 지어진 다른 매장들과는 조금 다르다. 3층짜리 건물을 통으로 쓴다!
1층은 자리가 조금밖에 없고, 거의 주문 받는 곳이고
2층부터 자리가 있다. 창가에 앉는 바 형태의 좌석은 없고 쇼파와 콘센트 좌석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콘센트 형태의 좌석도 진짜 많아서 공부하러 오는 사람도 꽤 있는 편인거 같다.
아무래도 자리는 조금 더 접근이 편한 2층에 사람이 많고, 나는 조용히 앉아서 작업하고 싶어서 3층에 자리를 잡았다.
사진은 3층 모습인데, 아침 9시 반이 좀 넘어서 왔음에도 2층에도 3층에도 사람들이 조금 있었다.
한층 한층 넓지는 않지만 좌석도 많고 사람도 많지 않아서 그런가 쾌적했다.
평일 오전이라는 것도 한몫 하는거 같지만..
평일 오전임에도 이 정도 사람들이 있다는 건 아파트 단지내에 위치한 입지때문이지 싶다..
아이들이랑 방문하는 부모님들도 있다. 평일 오전에 광화문에서 노닥거렸던 스타벅스보다는 다소 사람들이 많은 느낌!
회사위치에 입점한 스타벅스엔 오전엔 진짜 텅텅이었으므로....
바로 옆에 고등학교가 위치해서 오후엔 학생들도 꽤나 오지 않을까 싶다. 여러모로 장사는 잘 될거 같은 위치.
창가에 위치한 자리에 뷰도 아파트뷰이긴 하지만 녹지도 보이는데, 얼른 공사가 끝나야 뷰가 좋아질듯... 지금은 공사장뷰다ㅠㅠ
스타벅스 파트너분들도 친절하시고 케이크 등 음식들도 많이 구비되어 있어서 정말 좋다.
다만, 건물이 지어진지가 얼마 안되서 그런가 새 건물? 새인테리어 냄새가 나는 편..ㅜㅜ
그리고 지점 명이 좀 헤깔릴꺼같다. 하남미사점과 하남미사DT점... 너무 비슷한 이름이라 헤깔릴듯..
운영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밤늦게도 사람들이 별로 없다고 하니 한번 방문해보는것도 좋을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