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염병 주식회사(Plague Inc.)

2019. 6. 4. 13:38

⋱ 인류를 멸종시켜라! 전략게임 Plague Inc. 전염병 주식회사

 

 

애플스토어 인기순위에 올라와있길래 구입해봤다. 많이 들어본 게임 이름이기도 했고.
게임을 진행하기 앞서 인류애가 없을때 하는게 좋다... 예를들면 만원 지하철이나 버스 같은 곳...
정말 인류가 이렇게 많아서 너무 짜증난다 할때 대리 충족하는 기분~ㅎ

 

 

일단 디자인은... 뻘겋고 뻘겋다... 진짜 큰일 벌이는 기분..
그리고 세계지도를 보면서 플레이 하게 되는데 진짜 남들이 보면 세계지도 보면서 뭐하냐. 싶을듯.
바이러스를 업그레이드 시키고, 백신을 방어하는 등 꽤 전략을 필요로 한다.

 

머리쓰는거 귀찮아하고 스겜선호하는 나는 일단 제일빠르게 플레이하면서 빨리 병을 퍼트릴 수 있는 방법부터 연구한다... 언능하고 언능 끝냅시다 거! 전염병 유형마다 어려움의 단계도 있고, 단계가 올라갈수록 진짜 어렵지만 깨는 재미가 있다! 너무 안깨질때는 네이버에서 공략을 검색해 보기도... 아아 티스토리 블로그쓰면서 네이버 검색이라..

네이버 검색해서 나오는거 보고도 안깨질때도 진짜 많다. 특히 저 곰팡이균!
시간날때마다 하나씩 어려움단계를 공략해서 깨는 편.... 아직도 메가어려움은 안깬게 훨많다.. 언제 다깰런지 너무어렵다ㅠㅠ

대부분의 공략은 네이버를 검색해보면 아주 쉽게 나와있어서 할만하다. 안깨질때도 있지만.
네이버 보면서 하기 귀찮을때는 대부분 한 공략을 보고 그 루트를 조금씩 응용해가면서 깨곤 하는데
요즘 꽂힌 공략은

사우디아라비아 시작 - 기침 - 재채기 - 폐렴 - 발진 - 땀흘림 - 조류1(생략가능) - 조류2(생략가능) - 물1 - 대기1 - 약1 - 약2 - 추위1 - 추위2 - 물2 - 대기2 - 극적부유세균

 

이 루트로 기생충과 프리온, 나노바이러스의 어려움단계까지 깨는데 성공!
이제 메가 어려움이 나왔다... 인류애 사라질때 마음속으로 주거..주거 외치면서 해야 진짜 꿀잼!

728x90